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워프레임 가이드

트리니티 프라임 모딩 -최신(2020.3.11 업데이트) 본문

워프레임

트리니티 프라임 모딩 -최신(2020.3.11 업데이트)

Sandbxr 2020. 3. 3. 14:54

컨셉: 힐러
필요조건: 없음
획득처: 명왕성 엠뷸라스 암살 보상
프라임 획득처: 유저 간 거래

 

생존 
딜    블레싱★/에너지 뱀파이어
광역 

용도: 힐, 탱킹, 에너지 뱀파이어, 테랄리스트, 탈주

 

영업짤

 

블레싱 트리니티의 탱킹력
에너지 뱀파이어 트리니티의 단일딜

첫 번째 영업짤에서는 아케인을 사용하지 않고 3번, 4번 스킬을 켜고 찍었으며, 두번째 영업짤 또한 기타 버프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 패시브: 아군을 부활시키는 속도가 20% 빠릅니다.
  • 웰 오브 라이프: 적의 체력을 가득 채우고, 그 적을 공격하면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킵니다.
  • 에너지 뱀파이어: 적을 비틀거리게 만들고, 에너지를 회복시켜주는 파장을 발산합니다.
  • 링크: 트리니티가 받는 데미지를 링크가 걸린 적에게 분산시키고, 상태 이상 효과를 받지 않게 됩니다.
  • 블레싱: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키고, 최대 75%의 데미지 감소 버프를 부여합니다.

 

 

모딩의 방향성

트리니티는 용도에 따라 2가지 모딩이 가능합니다. 에너지 뱀파이어, 블레싱 모딩이 있으며 보통 에너지 뱀파이어 모딩은 특정 암살 미션과 경험치 파밍(포커스 파밍을 하는 딜러가 에너지 뱀파이어 트리니티를 구인할 경우)에 사용하고, 블레싱 트리니티는 주로 테랄리스트 사냥, 탈주 미션에서 사용합니다. 이 두가지의 모딩을 한 트리니티에 공존시켜야 하기 때문에 포르마 작을 할 때 신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블레싱 트리니티의 경우엔 정말 탱킹력이 좋아 죽을 일이 없고, 에너지 뱀파이어는 체력에 비례한 데미지를 트루 데미지로 가하기 때문에 종종 사용하게 됩니다.



테랄리스트 모딩(블레싱)

테랄리스트 사냥, 혹은 탈주를 하기 위한 블레싱 모딩입니다. 트리니티의 블레싱은 75%의 데미지 감소와 체력 회복 효과가 있어 정말 유용한 스킬입니다. 탈주의 경우에는 종종 에너지 뱀파이어 스킬도 활용하기 위해 어느 정도 데미지가 좋은 무기를 들고 다니면 좋습니다. 종종 테랄리스트들이 기습적으로 충격파를 사용하기 때문에 핸드스프링을 사용했으며, 블레싱의 뎀감은 150%의 위력을 챙겼을 때 75%(최대 수치)가 되므로 트랜지언트 포티튜드를 사용해 위력을 확보했습니다. 블레싱의 뎀감이 있다곤 하지만 최대한 블레싱을 덜 쓰고, 체력에 신경 쓰지 않기 위해 바이탈리티와 어댑테이션을 사용했고, 테랄리스트 사냥에 한해서 코액션 드리프트를 껴야 할 경우가 있으므로 코액션 드리프트를 채용했습니다. 탈주를 위해서 사용하거나, 트리니티가 코액션 드리프트를 빼야 하는 경우엔 어거 메시지로 대체하시면 됩니다. 버프가 최대한 오래가도록 지속을 올렸고(내로우 마인디드), 블레싱의 범위는 숙련도 공유 범위에 영향받기 때문에 거리는 신경 쓰지 않아도 됩니다. 아케인 에너자이즈가 없으시다면 프라임드 플로우를 어거 메시지, 컨스티투션 등의 모드로 대체하셔도 좋습니다. 업데이트 이후에는 아케인 중복 사용이 안되기 때문에 아케인 에너자이즈 + 아케인 널리파이어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에너지 뱀파이어 모딩

에너지 뱀파이어 모딩은 지속 시간이 낮을수록 적에게서 단시간에 더 많은 에너지를 발산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트랜지언트 포티튜드와 플리팅 엑스퍼티즈를 사용하는 게 유리하고, 위력이 더 높을수록 적이 더욱 많은 에너지를 발산하기 때문에 위력을 챙겼습니다. 에너지 뱀파이어를 시전 하는 적이 아군에게서 멀더라도 에너지 회복을 시켜주기 위해서 거리를 모딩 했으며, 탱킹이 상당히 부족하기 때문에 뱀파이어 리치 개조 모드를 사용해 오버쉴드를 획득하게 했습니다. 시전 속도 모드(내츄럴 탈런트, 스피드 드리프트)는 취향이지만, 위의 모드들을 챙긴다면 

 

이러한 콤보를 사용해, 적이 적은 상황에서도 지속적으로 에너지를 회복할 수 있게 해 주기 때문에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업데이트 이후에는 아케인 중복 사용이 안되기 때문에 아케인 가디언 + 취향에 맞는 아케인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사용 유파는 테랄리스트 사냥의 경우엔 마두라이 유파를 사용해 쉴드딜을 강화하는 게 좋으며, 에너지 뱀파이어 모딩의 경우엔 어떤 유파를 사용하더라도 상관없습니다.

Comments